CI 소개

심볼마크

심볼 마크는 RNDIA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므로 어떤 경우에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다.
심볼 마크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에 수록된 재생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CI 다운로드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RNDIA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므로 어떤 경우에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다.
로고타입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매뉴얼에 수록된 재생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국문

영문

시그니처 타입A

시그니처는 태그라인이 브랜드 심볼과 일정한 규칙에 의해 조합된 것이며, 각 요소들을 아래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국문

영문

시그니처 타입B

시그니처는 태그라인이 브랜드 심볼과 일정한 규칙에 의해 조합된 것이며, 각 요소들을 아래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변경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국문

영문

최소공간 / 최소사용규정

시그니처의 조형적 특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른 요소들로부터 분리시켜야 할 최소한의 공간으로 아래의 예와 같이 시그니처 적용시 공간규정 이상의 공간을 반드시 확보하여야 한다. Safe Area 내부에는 보조 그래픽 요소는 물론 배경 색상 사용도 지양해야 하며 제작물 개발시 위치설정과 Safe Area 확보가 선행되어야 한다.

국문

영문

컬러 시스템

RNDIA의 컬러는 RNDIA의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정확한 컬러 적용이 필요하다. 컬러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인쇄표현을 사용한다. 4원색 표현시 인쇄매체 이외의 색상적용에는 지정 Pantone Color와 가장 근접한 색상을 선정하여 적용해야 한다.

사용금지규정

RNDIA의 심볼/시그니처 오용의 예는 다음과 같다. 항상 수록된 자료를 사용하도록 하여 심볼/시그니처가 오용되는 사례가 없도록 한다.